코미디언 이봉원, 데뷔 40주년 기념 특별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봉원이 데뷔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봉원은 9월 1일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진행되는 제12회 부산국제페스티벌(BICF)의 폐막식에서 리싸이틀 쇼를 펼친다.
'동작그만', '속시커먼스', '북청물장수', '이주일 성대모사 쇼', '긴급청문회' 등 추억의 인기 코너들 뿐만 아니라 가수 현진영의 축하 무대는 공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특별 게스트들도 이봉원을 위해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봉원은 9월 1일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진행되는 제12회 부산국제페스티벌(BICF)의 폐막식에서 리싸이틀 쇼를 펼친다.
이봉원은 이날 무대에서 코미디 인생을 총망라한 무대를 준비해 관객들 앞에 나선다.
이번 공연을 위해 기존 코너를 새롭게 재탄생해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동작그만’, ‘속시커먼스’, ‘북청물장수’, ‘이주일 성대모사 쇼’, ‘긴급청문회’ 등 추억의 인기 코너들 뿐만 아니라 가수 현진영의 축하 무대는 공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특별 게스트들도 이봉원을 위해 나선다.
사회자 김대희부터 김학래, 이경래, 이경실, 전유성, 최양락, 조윤호 등이 대거 출동한다.
한편 ‘부코페’는 23일 장동민과 유세윤 사회로 진행하는 개막실을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열린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서인국과 풍덩…참치 김치찌개에 “소주 5병♥” (정글밥)
- 신수지, 아슬아슬한 한 뼘 비키니…군살 제로 [DA★]
- 이순재, 하다하다 ‘개소리’ 듣는 대배우
- ‘나는 신이다’ PD “JMS 날조 주장, 공익+사실성 위해 非모자이크…계속 싸울 것” [공식입장]
- 성인 배우 소피아 리온, 사망 원인은 약물 과다 복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