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쓰론앤리버티'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신규지역 '톨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 '쓰론 앤 리버티(TL)'에서 신규 지역 '톨랜드'를 오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톨랜드'는 고지대를 배경으로 하는 'TL'의 새로운 지역이다.
엔씨소프트는 '톨랜드' 오픈과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을 55로 상향했다.
엔씨소프트는 '톨랜드' 지역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 '쓰론 앤 리버티(TL)'에서 신규 지역 '톨랜드'를 오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톨랜드'는 고지대를 배경으로 하는 'TL'의 새로운 지역이다. '퀴티스 정복지', '침묵의 습지', 검은 모루 주둔지' 등 6종의 필드에 '데이곤', '레비아탄', '파킬로나우' 등 4종의 필드 보스와 '델루즈노아', '자이언트 브룩' 등 2종의 아크 보스가 등장한다. 3종의 필드 던전 '진리의 신전', '베르칸트 대저택', '크림슨 대저택'도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필드 던전에서 신규 영웅 2단 무기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톨랜드' 오픈과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을 55로 상향했다. 이밖에 확장된 'TL'의 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모험 코덱스 4종을 추가하고 '영웅 2단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3성 협력 던전 '원한의 숲'을 선보였다. 또 앞으로 2주 간격으로, 4종의 신규 3성 협력 던전을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톨랜드' 지역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성장 지원 상자'를 특수 상점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캐릭터를 1레벨부터 50레벨까지 10레벨 성장시킬 때마다 '성장 지원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40레벨을 달성하면 '영웅 1단 무기·상의·신발·장갑·팔찌' 등을 모두 1종씩 획득 가능하다. 50레벨을 달성하면 '영웅 1단 무기·투구·하의·망토·허리띠'와 '진기한 사용/활성 스킬 성장서'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올림픽 5회 출전 사이클 선수, 음식물 목에 걸려 질식사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동치미) [종합]
- 한혜진 "촬영중 사랑 빠져 이민 결심, 이뤄지진 못했다"(한혜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