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B, 오는 23일 싱글 ‘Flame’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A.B가 오는 23일 12시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MA.B의 타이틀곡 'Flame'은 불꽃같은 사랑에 빠져버린 한 남자의 애절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비트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MA.B의 콘셉트를 표현해 낸 락(Rock) 베이스의 밴드 힙합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A.B가 오는 23일 12시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MA.B의 타이틀곡 ‘Flame’은 불꽃같은 사랑에 빠져버린 한 남자의 애절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비트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MA.B의 콘셉트를 표현해 낸 락(Rock) 베이스의 밴드 힙합 곡이다.
MA.B는 메인보컬을 맡은 Vamp(이형민)과 랩을 맡은 G.M(이동해)로 구성된 그룹이다. 각자 인플루언서 MCN 회사의 대표인 그들은 ‘Manofamily’와 ‘Mediabridge’의 약자를 따서 MA.B라는 팀명을 짓고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 있다.
상하이 로케이션에서 촬영된 그들의 뮤직비디오는 Vamp(이형민)와 G.M(이동해)의 내면연기와 아련한 꿈같은 러브스토리가 담겨있고 유명 특별게스트들이 우정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유발하고 있으며 곧 공개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MA.B는 ‘Flame’의 국내 음원 활동 및 공연 등 다양한 범위에서 활동할 계획이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Flame’의 중국어 버전도 제작해 놓은 상태이다.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도 진출해 다양한 국가의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싱글 앨범을 계속해서 발매할 계획이며 다양한 콘텐츠로 대한민국을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주는 그룹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