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라디오스타'서 춤 춘다…신발 벗고 맨발 투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서동주가 반강제(?)로 용기를 주입 당한 댄스 개인기 공개를 앞두고 초긴장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동주가 댄스 개인기 공개 시점을 고민하자, "시작하자마자 춤추면 살 확률이 거의 없어. 나중에 하는 게 낫다"라는 김구라와 "(개인기) 안 하고 계속 생각하면 더 힘들 텐데, 지금 하는 게 낫다"라는 김국진의 의견이 팽팽하게 부딪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서동주가 반강제(?)로 용기를 주입 당한 댄스 개인기 공개를 앞두고 초긴장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동주 표 ‘찐멋탱’ 댄스가 과연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 21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박칼린, 서동주, 풍자, 엄지윤이 출연하는 ‘싱글 나이트 라이브(SNL)’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본인은 변호하지 못한 한 변호사의 Story…’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장도연이 “서동주 씨, 2년 전 ‘라스’ 출연만 생각하면 심장이 아프시다고요?”라고 묻자, 서동주는 “지금도 심장이 뛰어서 어젯밤부터 잠을 못 잤다. 개인기 걱정 때문에”라고 고백했다.
서동주의 개인기 고민에 김구라가 “변호사가 무슨 개인기를 해..”라며 폭소하자, 서동주는 “저도 (작가님께) 그렇게 말씀드렸는데, 계속 할 수 있다고 하셔서..”라며 꿈에서까지 댄스 연습을 하느라 잠을 못 이뤘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거절 잘할 것 같은 똑 부러진 이미지이지만 이번만큼은 끝내 거절 하지 못했던 이유를 덧붙여 녹화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고.
서동주가 댄스 개인기 공개 시점을 고민하자, “시작하자마자 춤추면 살 확률이 거의 없어. 나중에 하는 게 낫다”라는 김구라와 “(개인기) 안 하고 계속 생각하면 더 힘들 텐데, 지금 하는 게 낫다”라는 김국진의 의견이 팽팽하게 부딪쳤다. 서동주의 선택은 김국진이었다.
반짝이 재킷을 주섬주섬 챙겨서 앞으로 나간 서동주를 보며 김구라는 “개인적으로 이럴 필요까진 없는데..”라며 안타까워했다. 슈즈까지 벗어 던지고 맨발 투혼에 나선 서동주는 노래가 시작되자 비장하게 반짝이 재킷을 벗어 던지며 춤에 시동을 걸었다. 그런데 처음부터 ‘엇박’ 댄스를 보여주자, 김국진은 “이건 아니지? 이건 아니겠지”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연습 벌레 서동주의 반전 매력이 빛날 UV의 ‘찐멋탱’ 댄스를 비롯해 박칼린, 풍자, 엄지윤이 출연하는 ‘싱글 나이트 라이브’ 특집은 오늘 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종석♥' 아이유, 美 현지 인기 이 정도였나 "테일러 스위프트 급" [소셜in]
- '시골에 간 도시Z' 이이경→정동원, 첫 촬영부터 현지 동기화 100%
-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우승자 오킹, 상금 3억 지급 취소" [공식입장]
- "채팅 문화 달라"…엔믹스 릴리, 버블서 욕설? 해명 들어보니 [소셜in]
- 대만배우 허광한, 갑작스런 입대 소식에 팬들 술렁
- '라이즈' 라이즈 앤톤, '일톤'으로 개명 추천받은 이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