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해외 매출 2000만 달러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출시 7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매출 2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지난 7개월 간 누적 다운로드 약 222만 회, 누적 매출액 2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컴투스 그룹 대표 지식재산권 '제노니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의 연이은 협업을 통해 호응도 이끌어 냈다.
컴투스홀딩스는 하반기에도 대표 지식재산권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출시 7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매출 2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지난 7개월 간 누적 다운로드 약 222만 회, 누적 매출액 2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대세 장르로 급부상한 방치형 키우기 장르에 핵앤슬래시 요소를 더해 출시 직후부터 관심을 끌었다. 컴투스 그룹 대표 지식재산권 '제노니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의 연이은 협업을 통해 호응도 이끌어 냈다.
컴투스홀딩스는 하반기에도 대표 지식재산권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나선다. 이달 중 네이버 인기 웹툰 '나혼자 만렙 뉴비'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지도 높은 식음료 브랜드들과 제휴 프로모션도 지속 이어간다. 콘텐츠 확장과 외부 협업 상승효과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과가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교수·전공의 "의대 오지 마"…수험생들 "그래도 최고"
- 여야, 제명에 고발까지…권익위 간부 사망에 신경전 '격화'
- '채상병 특검법' 딜레마 빠진 한동훈
- 지구당 부활해야 하나요?…원외 청년 정치인 이야기 들어보니
- [오늘의 날씨] 전국 '태풍 종다리' 영향권…흐리고 강한 비
- "찍다가 소름"…'신들린 연애', 차별화된 연프를 만들기까지[TF인터뷰]
- [트로트 한일 이색 협업②] "한국 관객 보면 능력 이상 하게 돼"
- 실적 '반토막' 한화생명…여승주 대표 3연임 여부 '촉각'
- [장병문의 경제살롱] OLED 기술도 중국 유출…법이 무섭지 않은 산업 스파이
- 갤러리아 신사업 이끄는 한화 3남 김동선…본업 경쟁력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