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오늘(21일) 서울 콘서트 추가 회차 예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의 서울 콘서트 추가 회차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투애니원의 서울 콘서트 추가 회차의 예매가 이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투애니원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4~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콘서트 'WELCOME BACK IN SEOUL(웰컴 백 인 서울)''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NE1, 일반 예매 오후 8시 오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의 서울 콘서트 추가 회차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투애니원의 서울 콘서트 추가 회차의 예매가 이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티켓 오픈을 통해서는 오는 10월 4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전날 진행된 팬클럽 대상의 선예매와는 달리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2회차 공연은 40만 명 이상이 동시에 몰리며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열린 트레저 콘서트에 CL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며 여전한 무대 저력을 과시했던 만큼 자연스럽게 투애니원의 콘서트에 더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그런가 하면 이날 투애니원 공식 SNS에 게재된 이미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 네 멤버들의 실루엣이 압도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이들과 함께 뜨겁게 호흡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해 다가올 공연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투애니원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4~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콘서트 'WELCOME BACK IN SEOUL(웰컴 백 인 서울)''을 펼친다. 이후 11월 말 일본 고베, 12월 초 도쿄에서 공연을 열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교수·전공의 "의대 오지 마"…수험생들 "그래도 최고"
- 여야, 제명에 고발까지…권익위 간부 사망에 신경전 '격화'
- '채상병 특검법' 딜레마 빠진 한동훈
- 지구당 부활해야 하나요?…원외 청년 정치인 이야기 들어보니
- [오늘의 날씨] 전국 '태풍 종다리' 영향권…흐리고 강한 비
- "찍다가 소름"…'신들린 연애', 차별화된 연프를 만들기까지[TF인터뷰]
- [트로트 한일 이색 협업②] "한국 관객 보면 능력 이상 하게 돼"
- 실적 '반토막' 한화생명…여승주 대표 3연임 여부 '촉각'
- [장병문의 경제살롱] OLED 기술도 중국 유출…법이 무섭지 않은 산업 스파이
- 갤러리아 신사업 이끄는 한화 3남 김동선…본업 경쟁력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