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억 건물주 강민경 잘나가네 ‘아비에무아’ 현백 판교점에 국내 4호점 오픈

하지원 2024. 8. 21. 1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U-PLEX존에 신규 매장을 8월 14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아비에무아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성수 서울숲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4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새롭게 문을 연 현대백화점 판교점 아비에무아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화이트 색상과 우드톤의 조화로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강민경, 아비에무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전경/뉴스엔DB, 아비에무아 제공
아비에무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전경/뉴스엔DB, 아비에무아 제공
아비에무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전경/뉴스엔DB, 아비에무아 제공

[뉴스엔 하지원 기자]

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U-PLEX존에 신규 매장을 8월 14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아비에무아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성수 서울숲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4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아비에무아 측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 이유로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루며 트렌드를 주도하는 오프라인 공간의 매력을 꼽았다.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접근성을 확대하여 기존 고객에게도 새로운 공간에서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으며, 오프라인 확장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새롭게 문을 연 현대백화점 판교점 아비에무아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화이트 색상과 우드톤의 조화로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비에무아는 이번 매장에서 아비에무아의 2024 가을 컬렉션을 선공개함과 동시에, 주얼리, 가방 등의 액세서리 라인부터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에게 폭넓은 쇼핑 경험을 선사했다.

아비에무아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의류 제품 10% 할인 행사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오픈 첫날인 14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평일 기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2030 세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증했다.

지난 10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당시, 오전 중에 판매 마감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하트 폰 놉(Phone Knob)’을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되어, 이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로 긴 줄이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또한,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ÀVE Rose Bag이 단독 선공개 되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도 전 구매 고객에게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백을 제공하고,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2024년 아비에무아 가을 시즌 볼 캡,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인리스 거울, 가볍게 소지할 수 있는 핸디형 선풍기 등을 무작위로 증정해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와 함께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했다.

2020년 6월 런칭한 아비에무아는 설립자인 아티스트 강민경의 취향을 기반으로 시작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희소성 있는 양질의 제품만을 고수한다는 철학을 토대로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무드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아비에무아는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과 유행에 시들지 않는 희소 가치를 만들어 내기 위한 목적으로 타 플랫폼에 입점하는 구조가 아닌 자체적인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서울에서는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 서울숲 스토어를, 작년 8월에는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첫 유통업계 1호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 8월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새롭게 오픈하여 총 4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