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시험관 시술 9kg 증량…여행 中 건강 적신호? [DA★]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2024. 8. 21.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이 해외 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20일 자신의 SNS에 남편 임현태와 함께한 이탈리아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해 7월 그룹 10살 연하의 빅플로 출신 연기자 겸 뮤지컬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 레이디제인.

레이디제인은 시험관 시술 2차까지 실패했으며 3차 시도를 위해 난자를 채취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레이디제인, 시험관 시술 9kg 증량…여행 中 건강 적신호? [DA★]

가수 레이디제인이 해외 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20일 자신의 SNS에 남편 임현태와 함께한 이탈리아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맛집과 거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 하지만 레이디제인은 “나폴리에서 인생피자 먹고 기차 타고 피렌체로! 뙤약볕 아래 하루 2만보씩 걷기. 이러다가 병 나지 싶었는데...(복선)”라고 남기며 건강에 문제가 생겼음을 시사했다.

지난해 7월 그룹 10살 연하의 빅플로 출신 연기자 겸 뮤지컬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 레이디제인. 두 사람은 이달 초 유튜브 영상 ‘난자 냉동부터 시험관시술의 모든 것! N차러의 경험담’을 통해 임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레이디제인은 시험관 시술 2차까지 실패했으며 3차 시도를 위해 난자를 채취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임신을 준비하면서 9kg 쪘다. 대부분 7~8kg 찐다고 하더라. 이게 다 붓는 거다. 평소처럼 먹는데도 하루에 1kg 찌는데 몸이 수분을 저장하는 느낌”이라며 “나는 쑥뜸으로 효과를 봤다. 부기도 빠지고 전반적으로 건강해졌다. 컨디션 관리 차원으로 받아도 된다”며 쑥뜸을 강력 추천했다. 임현태도 “얼마나 좋은지 직접 체험해봤는데 배가 따뜻해지는 느낌이더라. 혈액순환에도 좋고 항암에도 좋다더라”고 공감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