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웹 예능 '허영지의 삐-하인드' 단독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토크쇼 MC로 발탁됐다.
허영지가 단독 MC로 활약하는 신규 웹 예능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업로드된다.
본편에 앞서 지난 14일 '허영지의 삐-하인드' 맛보기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허영지는 "솔직히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나. 그래서 물어보겠다"라고 단독 MC에 임하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지가 단독 MC로 활약하는 신규 웹 예능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업로드된다.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파자마 콘셉트의 음주 토크쇼다. 허영지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평소 친분이 있거나, 친해지고 싶었던 게스트들과 만나 다양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본편에 앞서 지난 14일 ‘허영지의 삐-하인드’ 맛보기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허영지는 “솔직히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나. 그래서 물어보겠다”라고 단독 MC에 임하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특히, 허영지와 절친한 미주, 이국주&이상준 출연분이 일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허영지는 그간 tvN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라이프타임 ‘뷰티타임’, 동아TV ‘요즘것들’, ‘트렌드쇼퍼’, iHQ·AXN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뛰어난 진행과 예능감을 보여준 바, 이번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보여줄 ‘영블리’ 매력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오늘(2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돌풍'에 韓 순대외금융자산 또 '사상 최대'
- "사람이 죽었는데 다 무슨 소용이냐"…뭇매 맞은 디즈니 결국
- 20년 전 가수가 아이돌 제치다니…틱톡서 뜨면 '대박'
- "양양 간 애인은 걸러라"…'서핑 성지'→'유흥 성지' 되더니 결국
- "성병 옮은 사실 알게 되자"...10대 죽음으로 몬 '이상한 면접'
- 車 번쩍 들어 360도 회전, 2분이면 OK…발레파킹, 로봇이 해준다
- "시신 훔쳐 인체조직을".. 업계 충격 속 '이 기업' 청신호
-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과 이혼 소송…결혼 2년만에 파경
- "영화 티켓 비싸다"는 최민식에…카이스트 교수 "출연료 기부 해봤나"
-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브랜드로레이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