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영파씨...'악동 같은 무대'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2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세 번째 EP 앨범 'ATE THAT(에이트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오프닝 무대를 펼치고 있다.
'ATE THAT'은 'K-팝 씬을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씹어 먹겠다!'라는 영파씨의 강렬한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2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세 번째 EP 앨범 'ATE THAT(에이트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오프닝 무대를 펼치고 있다.
'ATE THAT'은 'K-팝 씬을 부스러기 하나 남김없이 씹어 먹겠다!'라는 영파씨의 강렬한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ATE THAT'은 90년대 미국 힙합씬 황금기를 이끌었던 닥터 드레와 스눕 독의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현했으며, 안무 역시 당대 가장 인기 있던 춤을 영파씨만의 방식으로 소화했다.
영파씨의 'ATE THAT'은 이날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교수·전공의 "의대 오지 마"…수험생들 "그래도 최고"
- 여야, 제명에 고발까지…권익위 간부 사망에 신경전 '격화'
- '채상병 특검법' 딜레마 빠진 한동훈
- 지구당 부활해야 하나요?…원외 청년 정치인 이야기 들어보니
- [오늘의 날씨] 전국 '태풍 종다리' 영향권…흐리고 강한 비
- "찍다가 소름"…'신들린 연애', 차별화된 연프를 만들기까지[TF인터뷰]
- [트로트 한일 이색 협업②] "한국 관객 보면 능력 이상 하게 돼"
- 실적 '반토막' 한화생명…여승주 대표 3연임 여부 '촉각'
- [장병문의 경제살롱] OLED 기술도 중국 유출…법이 무섭지 않은 산업 스파이
- 갤러리아 신사업 이끄는 한화 3남 김동선…본업 경쟁력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