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이런 귀여움을 어떻게 숨겨왔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반전의 일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21일 오후 자신의 SNS에 "현재 몇 년 전 집 공가 그보다 더 과거의 나 인생은 참 웃으며 살아야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현정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고현정은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 다 읽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관심을 전하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배우 고현정이 반전의 일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21일 오후 자신의 SNS에 “현재… 몇 년 전 집 공가… 그보다 더 과거의 나… 인생은 참… 웃으며 살아야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현정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의자에 앉아서 대본을 읽으며 집중하고 있는 모습부터 이마에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스티커를 붙이고 밝게 미소 짓는 모습도 있었다.
특히 고현정은 편안한 분위기로 일상의 여유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있었다. 또 긴 생머리카락을 늘어트리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고현정은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 다 읽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관심을 전하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고현정은 케이블채널 ENA 새 드라마 ‘나미브’로 컴백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고현정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