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스트라다, AI 기반 급여 솔루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크데이가 기술 기반 인사 솔루션 기업 스트라다와 '스트라다 제공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을 출시한다.
스트라다 제공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은 인공지능(AI)을 적용해 인사, 재무, 급여 데이터를 통합된 시각에서 볼 수 있다.
전 세계 직원이 원천세, 급여명세서, 인적 구성 등을 포함한 본인 급여 데이터를 워크데이 안에서 셀프서비스로 조회할 수 있다.
스트라다 제공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은 워크데이 인적자원솔루션(HCM)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크데이가 기술 기반 인사 솔루션 기업 스트라다와 '스트라다 제공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을 출시한다.
스트라다 제공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은 인공지능(AI)을 적용해 인사, 재무, 급여 데이터를 통합된 시각에서 볼 수 있다. 또 AI를 활용해서 대량 인사·급여 데이터를 분석·해석하고, 경영진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하도록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특히 국가별 급여 서비스 맞춤 지원을 개선해 각국 규제를 준수하면서 지역 차원의 컴플라이언스 지원을 간소화한다. 전 세계 직원이 원천세, 급여명세서, 인적 구성 등을 포함한 본인 급여 데이터를 워크데이 안에서 셀프서비스로 조회할 수 있다.
스트라다 제공 워크데이 급여 솔루션은 워크데이 인적자원솔루션(HCM)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물렸다…본죽·할리스 등 '먹통'
- 최대 전력수요 97.1GW…연일 역대 최고 경신
- 제네시스 GV60, 4년 만에 '페이스리프트'…내년 2월 양산
- “플랫폼 규제, 경제 전반에 악영향…'ICT 강국' 한국은 더 위험”
- 벤처·스타트업-삼성·현대차와 개방형 혁신 추진…한국판 '딥테크 밸류업'
- 켄트 워커 구글 글로벌사장, 여야 원내대표 비공개 회동…AI 글로벌 확산 논의 촉각
- '적자 늪' 빠진 디지털 보험사, 상반기 손실만 1000억원 육박
- “사람과 소통하세요” 은행권 시니어 응대 '아날로그 귀환'
- 조주완 LG전자 사장 “2030년 영업이익 76%는 B2B”
- 우원식 “국회 AI 특위 설치 검토… 여야 합의 어려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