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배우 임영웅, 극장서도 '실물 영접'... 무대인사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영화가 개봉하는 가운데, 그의 실물을 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 팬들을 흥분시켰다.
이번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8월 28일 전국 CGV에서 개봉하며, 임영웅의 무대인사를 통해 팬들은 극장에서 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영화가 개봉하는 가운데, 그의 실물을 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 팬들을 흥분시켰다.
21일, 영화 제작을 맡은 CJ ENM은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22일 오후 4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배급 시사회 및 임영웅의 무대인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공연 실황과 그 비하인드를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스타디움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담아낼 뿐만 아니라, 임영웅과 제작진들이 1년간 준비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터뷰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가득 채워져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운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이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얼마나 큰 노력을 기울였는지, 그리고 무대를 위해 새롭게 도전한 다양한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하늘빛 물결을 배경으로 임영웅이 상암벌을 정복한 모습을 담아내며 눈길을 끈다.
포스터에 쓰인 "상암벌을 수놓은 하늘빛 축제,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한 첫 스타디움 입성기"라는 문구는 10만 영웅시대와 함께한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재현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8월 28일 전국 CGV에서 개봉하며, 임영웅의 무대인사를 통해 팬들은 극장에서 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G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살 아들이 "죽인다"며 엄마 때리는데 자식 편만 드는 남편
- NRG 이성진, TV에 안보이더니...역대급 축하할 소식
- '잘사는 줄' 장근석, 암 투병 중...충격 근황
- 서정희, 프러포즈 받았지만 '재혼' 안 한다...충격 근황
- 이준♥산다라박, 열애설...동료들도 응원 중
- 유승우, 곧 연예계 떠납니다...안타까운 소식
- '가족 파탄' 박수홍, 힘들어 30kg 빠져...충격 근황
- '20억 사기' 당한 최준석, 결국 집마저...안타까운 상황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무거운 입장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