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의 러블리룩, 이랜드 로엠이 완성하다
2024. 8. 21.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1일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레이어 오브 러브(Layer of Love)' 화보를 공개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로엠만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정소민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올 가을에는 로엠의 로맨틱룩으로 사랑스러우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 캠페인 공개…“가을 감성 담은 디테일 제안”
[이랜드 로엠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1일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레이어 오브 러브(Layer of Love)’ 화보를 공개했다.
로엠이 강조한 로맨틱룩은 파스텔 톤 색상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미디 기장의 셋업 스커트로 완성했다. 화이트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하거나, 내추럴한 롱 원피스를 레더 재킷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로엠만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정소민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올 가을에는 로엠의 로맨틱룩으로 사랑스러우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돈가스에서 2㎝ 머리카락 나왔다” 주장에…‘환불 거부’한 사장님, “내 머리카락은 3㎜”
-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을 존경합니다"
- 평점 5점 만점에 4.9점…성시경의 ‘경탁주 12도’, 또 완판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진짜 게임 시작” ‘오겜2’ 456번 성기훈 12월 귀환 효과…새 역사 쓴 ‘이 주식’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