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배우 소피아 리온, 사망 원인은 약물 과다 복용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8. 21. 14: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인 배우 소피아 리온(Sophia Leone)의 사망 원인이 밝혀졌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TMZ 측은 소피아 리온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경찰은 "소피아 리온에게 외상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사망 원인은 치명적인 약물 과다 복용으로 구체적으로 어떤 약물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성인 배우 소피아 리온(Sophia Leone)의 사망 원인이 밝혀졌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TMZ 측은 소피아 리온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경찰은 “소피아 리온에게 외상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사망 원인은 치명적인 약물 과다 복용으로 구체적으로 어떤 약물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소피아 리온은 지난 3월, 앨버커키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시 경찰은 사망 원인에 대해 타살 가능성을 열고 조사를 했다. 조사 과정에서 소피아의 어머니는 경찰에게 “딸이 때때로 술을 많이 마셨고, 극단적인 선택에 대한 충동을 느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26세인 故(고) 소피아 리온은 지난 2015년 성인 배우로 데뷔해 약 370편 이상의 성인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망 당시 소피아는 새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LA로 떠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채정안, 46세 맞아? 아찔한 노출→탄탄 몸매 놀라워 [DA★]
- 클라라, 150만원 명품 수영복보다 더 멋진 바디라인 [DA★]
- 64세 이경규 울부짖었다…최초 건강검진 결과 공개 (경이로운 습관)
- 오윤아→예지원 공개연애…비연예인 남성 비주얼 깜짝 (여배우의 사생활)
- 아옳이 이혼 폭로→전 남편 서주원 “정말 역겹다” 저격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