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 홀리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스키니랩' 전량 완판

2024. 8. 21. 1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밸런스, 홀리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스키니랩' 전량 완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김효선)의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이 지난 16일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 행사 물량 전량 완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작 후 5분만에 준비된 제품 수량의 절반 이상이 소진되는 등 라이브 초반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또, 스키니랩 제품 구성에 대한 상세 소개 전인 30분대에 이미 3개월/6개월 세트 구성이 조기 품절 후 예약판매로 전환되었고, 라이브 종료 전 전체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에 소개된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는 바르는 레티놀 제품이 아닌 먹어서 레티놀 성분을 보충하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을 사용하였으며, 하루 1포로 1,000㎍의 레티놀(비타민A)을 섭취할 수 있으며, 시너지 배합 원료인 비타민C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400% 함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라이브 중 ‘스노우 멜팅 분말’ 제형의 고운 가루 입자로 주목을 받았다. 특별한 공법을 통해 만든 미세한 입자의 가루로 섭취 시 입안에서 1초만에 사르르 녹아 가루가 목에 걸릴 걱정 없이 더욱 순하고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과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의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준비 물량 매진으로 예약 구매를 통해 받아보실 고객님들께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추가 구성 등 혜택을 제공했으니 기대감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C 부스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