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엔젤,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행사 '희망의 한끼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으로 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보양식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임영웅의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서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보양식 나눔을 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어르신들은 거동이 불편한 와중에도 행사장에 들어오며 임영웅 사진을 보고 반가워했다.
임영웅 엔젤이 준비한 보양식 뿐아니라 감사의 의미로 더함께 새희망과 신정종합사회 복지관에서 함께 준비해준 밥과 반찬, 시원한 수박으로 복지관 어르신들께 든든한 한끼를 대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으로 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보양식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지난 12일 신정 종합 사회 복지관에서 말복 맞이 보양식 나눔행사가 펼쳐졌다. 임영웅의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서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보양식 나눔을 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팬들은 뜻깊은 일에 동참했다. 임영웅 엔젤은 매달 적극적인 참여로 '선한영향력'과 두터운 팬층을 입증하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임영웅의 노래와 현수막 등으로 꾸며져 있었다. 어르신들은 거동이 불편한 와중에도 행사장에 들어오며 임영웅 사진을 보고 반가워했다. 또한, "앞으로 임영웅이 더 좋아 질 것 같다. 덕분에 든든한 밥한끼를 먹게 됐다"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임영웅 엔젤이 준비한 보양식 뿐아니라 감사의 의미로 더함께 새희망과 신정종합사회 복지관에서 함께 준비해준 밥과 반찬, 시원한 수박으로 복지관 어르신들께 든든한 한끼를 대접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관계자들이 직접 배식을 받아 자리에 전달 하는 등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나눔의 손길로 사랑의 식사를 전달했다.
한편, 8월 '팬앤스타-엔젤앤스타' 에서는 장애인 가정에 따듯한 희망을 주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2024더팩트뮤직어워즈에서 엔젤앤스타상이 시상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rulh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교수·전공의 "의대 오지 마"…수험생들 "그래도 최고"
- 여야, 제명에 고발까지…권익위 간부 사망에 신경전 '격화'
- '채상병 특검법' 딜레마 빠진 한동훈
- 지구당 부활해야 하나요?…원외 청년 정치인 이야기 들어보니
- [오늘의 날씨] 전국 '태풍 종다리' 영향권…흐리고 강한 비
- "찍다가 소름"…'신들린 연애', 차별화된 연프를 만들기까지[TF인터뷰]
- [트로트 한일 이색 협업②] "한국 관객 보면 능력 이상 하게 돼"
- 실적 '반토막' 한화생명…여승주 대표 3연임 여부 '촉각'
- [장병문의 경제살롱] OLED 기술도 중국 유출…법이 무섭지 않은 산업 스파이
- 갤러리아 신사업 이끄는 한화 3남 김동선…본업 경쟁력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