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버서커: 카잔' 띄운 넥슨…내년 상반기 출격 [게임스컴 202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스트 디센던트'의 성공을 뒤이을 '넥슨표' 하드코어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 내년 상반기 출시된다.
넥슨은 20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 전야제 행사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한편 넥슨은 이날부터 오는 2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게임스컴 2024에서 카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첫 번째 공개 시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상반기 중 PC 및 콘솔 동시 출시 예정
'아크 레이더스' 깜짝 발표, 테스트 10월 말 추진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퍼스트 디센던트’의 성공을 뒤이을 ‘넥슨표’ 하드코어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 내년 상반기 출시된다.
카잔은 PC와 콘솔 플랫폼을 통해 내년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TCBT를 통해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높여 스팀과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동 출시할 계획이다. 카잔 TCBT는 10월11일 오후 4시부터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에 한해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는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엑스박스의 경우 테스트 시작 시점에 ‘엑스박스 인사이더’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날 공개된 카잔 신규 트레일러에는 게임 세계관을 가늠할 수 있는 서사와 전투 장면이 집중적으로 펼쳐졌다. 주인공 카잔의 과거 암시 장면을 시작으로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카잔’과 보스 중 하나인 ‘블레이드 팬텀’의 공방전이 나왔다. 또 새롭게 공개된 창과 대검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공격 패턴도 엿볼 수 있었다.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3인칭 슈팅 신작 ‘아크 레이더스’에 대한 깜짝 발표도 이뤄졌다. 예고 영상과 함께 테스트 일정을 발표한 것이다. 아크 레이더스는 공상 과학을 소재로 한 PvPvE(이용자 와 환경이 동시 대립) 형식의 익스트랙션 슈터다. 테스트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게임 세계관부터 캐릭터 역동적 전투 장면이 포함됐다.
한편 넥슨은 이날부터 오는 2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게임스컴 2024에서 카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첫 번째 공개 시연을 진행한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돌풍'에 韓 순대외금융자산 또 '사상 최대'
- "사람이 죽었는데 다 무슨 소용이냐"…뭇매 맞은 디즈니 결국
- 20년 전 가수가 아이돌 제치다니…틱톡서 뜨면 '대박'
- "양양 간 애인은 걸러라"…'서핑 성지'→'유흥 성지' 되더니 결국
- "성병 옮은 사실 알게 되자"...10대 죽음으로 몬 '이상한 면접'
- 車 번쩍 들어 360도 회전, 2분이면 OK…발레파킹, 로봇이 해준다
- "시신 훔쳐 인체조직을".. 업계 충격 속 '이 기업' 청신호
-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과 이혼 소송…결혼 2년만에 파경
- "영화 티켓 비싸다"는 최민식에…카이스트 교수 "출연료 기부 해봤나"
-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브랜드로레이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