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성 터진 '패스오브엑자일2'…11월 얼리액세스 시작 [게임스컴 202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2'가 역대급 함성과 함께 독일 쾰른에 등장했다.
이날 한국 게임사들 또한 여럿 영상과 일정을 발표했지만 가장 큰 환대를 받은 게임은 패스 오브 엑자일2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영상을 다루는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이용자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지난 3월 22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세계관 정보와 트레일러, 여러 직업군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2' 11월15일 얼리 액세스
카카오게임즈 韓 퍼블리싱, 이용자 소통 주력
[독일 쾰른=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패스 오브 엑자일2’가 역대급 함성과 함께 독일 쾰른에 등장했다.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 전야제 행사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앞서해보기(얼리 액세스) 일정이 발표되자 열띤 환호를 받은 것이다.
이날 한국 게임사들 또한 여럿 영상과 일정을 발표했지만 가장 큰 환대를 받은 게임은 패스 오브 엑자일2였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293490)가 국내 서비스할 예정인 이 게임은 11월15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트레일러 영상 이후 화면에 일정이 나오자 관객석에서는 여타 유명 게임들에 못지 않은 함성과 박수가 터져나왔다. 핵앤슬래시 장르로 서구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전작의 뒤를 이은 작품인 만큼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의 기대감 또한 상당하다는 증거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영상을 다루는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이용자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공식 트레일러를 한국어 자막과 함께 시청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지난 3월 22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세계관 정보와 트레일러, 여러 직업군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여 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12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고,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신 훔쳐 인체조직을".. 업계 충격 속 '이 기업' 청신호
- 車 번쩍 들어 360도 회전, 2분이면 OK…발레파킹, 로봇이 해준다
- “집단사직, 사주 아닌 개인 선택”…전공의 대표 출석, 수사 매듭짓나(종합)
- "양양 간 애인은 걸러라"…'서핑 성지'→'유흥 성지' 되더니 결국
-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브랜드로레이상 수상
- "사람이 죽었는데 다 무슨 소용이냐"…뭇매 맞은 디즈니 결국
- '엔비디아 돌풍'에 韓 순대외금융자산 또 '사상 최대'
-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과 이혼 소송…결혼 2년만에 파경
- "영화 티켓 비싸다"는 최민식에…카이스트 교수 "출연료 기부 해봤나"
- "벌레같이 생겼다"…여성들에 상습 악플 단 '예비 교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