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벌써 8주년…"성시경·아이유 나와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 신동엽·서장훈이 '미운 우리 새끼' 8주년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은 21일 SBS를 통해 "개인적으로 성시경씨를 추천한다"며 "바쁜 와중에도 주기적으로 콘서트는 물론 선배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한다. 미식가로서 유튜버 활동도 활발한데, 시청자들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우리 프로그램 콘셉트에 딱 맞는 인물"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MC 신동엽·서장훈이 '미운 우리 새끼' 8주년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은 21일 SBS를 통해 "개인적으로 성시경씨를 추천한다"며 "바쁜 와중에도 주기적으로 콘서트는 물론 선배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한다. 미식가로서 유튜버 활동도 활발한데, 시청자들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우리 프로그램 콘셉트에 딱 맞는 인물"이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아직 아이유씨를 모시지 못했다.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 받는 우리 시대의 아이콘이다. 신곡 발매하면 꼭 한번 나와 주셨으면 좋겠다"며 "개그맨 김영철씨는 같이 프로그램을 오래 했는데, 삶을 즐겁고 밝게 산다. 일상을 공개해 김영철씨의 긍정적이고 밝은 매력이 더 많이 알려지면 좋겠다"고 바랐다.
신동엽은 "그동안 다양한 관찰 예능이 있었지만, 어머님들이 스튜디오에 나와서 자식의 일상을 지켜본다는 콘셉트가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라며 "부부, 형제 등 다양한 관계가 있지만, 엄마가 자식을 궁금해 하는 마음이 가장 크다. 모성애에서 우러나온 리액션이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는데 성공, 미우새가 지금까지 달려올 수 있었다"고 짚었다.
특히 모델 한혜진 어머니 관련 "톱모델 어머니답게 세련되고 멋을 아는 분"이라며 "홍천에선 시골살이의 베테랑 면모도 보여준다. 상반된 매력으로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동시간대 드라마나 타 예능과 경쟁하는 상황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지만, 미우새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꾸준하다"면서 "시청자들이 오랜 시간 사랑해주는 프로그램에 함께 해 영광"이라고 했다.
미우새는 2016년 첫 선을 보였다. 25일 오후 9시5분 방송에선 캐스터 배성재와 전 축구선수 박지성·아나운서 김민지 부부만남이 그려진다. 배우 배정남은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반려견 간병 이야기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