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태풍 종다리는 열대저압부로 약화됐지만, 중부지방에는 강한 비를 내리고 있습니다.
수도권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졌고, 경기 북부와 충남 서해안 지역에는 호우경보가 발령됐습니다.
2. 코로나19 재유행으로 환자 증가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질병관리청이 이달 말까지 증가 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이달 말에는 지난해 최고 유행 수준인 주당 34만여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태풍 종다리는 열대저압부로 약화됐지만, 중부지방에는 강한 비를 내리고 있습니다. 수도권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졌고, 경기 북부와 충남 서해안 지역에는 호우경보가 발령됐습니다.
2. 코로나19 재유행으로 환자 증가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질병관리청이 이달 말까지 증가 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이달 말에는 지난해 최고 유행 수준인 주당 34만여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3.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전세사기 특별법이 여야 합의로 국토위를 통과했습니다. 제22대 국회 첫 합의 처리 사례입니다.
4.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해 온 서울중앙지검 수사팀이 김 여사에 대해 무혐의 결론을 내린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명품 가방을 전달한 최재영 목사 측은 수사심의위 신청을 예고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처음 본 여성에게 '사커킥' 전직 축구선수 "사람 죽인 것 같다"…징역 25년 선고
- "왜 이렇게 안 까져?"…마늘 값 오르자 벌인 짓
- 세계 최고령 할머니 117세로 숨져…전날 SNS에 남긴 글
- '충주맨' 김선태 "경찰학교생 유상 카풀 금지 공문 사과"
- 이정재 주연 맡아 눈길 끌었지만…"'애콜라이트' 시즌2 제작 취소돼"
- 지역 비하 '피식대학', 영양군 축제 홍보…진정성 통할까
- '지하철 의자 미끄럽다' 민원에…이번달 이렇게 달라진다
- "수돗물에서 곰팡내…세수도 꺼려진다" 수도권 발칵, 왜
- "주문 감사"라며 4,000원 더 달라?…배달앱 꼼수 메뉴들
- 우크라, '마지막 다리' 폭발…러시아군 포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