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 김민석, 두 번째 정규 앨범 ‘그대 있음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사랑받는 테너 김민석이 두 번째 정규 앨범 '그대 있음에'를 오늘(21일) 정식 발매했다.
이번 앨범 '그대 있음에'는 김민석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작품으로, 아리아 안티케와 이탈리아 칸초네, 그리고 한국 가곡 등이 피아노 반주와 함께 담겨 있다.
가곡의 정결함과 순수함을 김민석의 목소리와 맑은 피아노 선율로 온전히 담아낸 이번 앨범은 클래식 음악 팬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사랑받는 테너 김민석이 두 번째 정규 앨범 ‘그대 있음에’를 오늘(21일) 정식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이날 정오에 음원이 공개되어 팬들과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에 주목받고 있다.
김민석은 클래식 장르를 넘어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밝게 빛나는 고음과 맑고 순결한 음색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이번 앨범 ‘그대 있음에’는 김민석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작품으로, 아리아 안티케와 이탈리아 칸초네, 그리고 한국 가곡 등이 피아노 반주와 함께 담겨 있다.
특히, 앨범의 타이틀곡인 김순애의 ‘그대 있음에’를 비롯해 ‘동심초’, ‘산노을’, ‘강 건너 봄이 오듯’, ‘뱃노래’ 등 우리에게 친숙한 한국 가곡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레온카발로의 ‘아침의 노래’, 토스티의 ‘더 이상 사랑하지 않으리’, 조르다니의 ‘카로 미오 벤’, 데 쿠르티스의 ‘나를 잊지 말아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탈리아 가곡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유명 오페라 코치이자 피아니스트인 정호정이 함께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가곡의 정결함과 순수함을 김민석의 목소리와 맑은 피아노 선율로 온전히 담아낸 이번 앨범은 클래식 음악 팬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풍자, 식비로 1년에 1억 지출…“배달비만 3000만원 나온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