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인조이'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스컴 2024에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개발 중인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와 탈출 게임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선보였다.
먼저 게임스컴 2024 전야제 행사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이하 ONL)에서 양 게임의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인조이는 게임스컴 어워드 2024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부문에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ONL에서 공개한 영상을 통해 글로벌 사전 예약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게임스컴 2024 전야제 행사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이하 ONL)에서 양 게임의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인조이는 게임스컴 어워드 2024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부문에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게이머는 21일부터 26일까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빌드 '인조이: 캐릭터 스튜디오'를 스팀에서 내려받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ONL에서 공개한 영상을 통해 글로벌 사전 예약의 시작을 알렸다.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PC에서는 구글플레이 게임즈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추후 A등급 용병과 한정판 코스튬 스킨이 제공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