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문 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의원(충남 천안시병, 국회 정무위원회)이 21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으로 임명됐다.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은 당내 및 당대당 정책 조율을 총괄하며 소통의 최일선에서 실무를 맡는 역할이다.
재선의 이정문 의원은 변호사 출신으로 지난 21대 국회에서 민주당 정책위 상임부의장으로서 민생정책 개발에 힘써왔으며 민주당의 원내 소통부대표로 선임돼 당내외 화합과 국민 통합을 위해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문 의원,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펴 국민의 근심을 덜 수 있는 정책실현에 앞장 설 것"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의원(충남 천안시병, 국회 정무위원회)이 21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으로 임명됐다.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은 당내 및 당대당 정책 조율을 총괄하며 소통의 최일선에서 실무를 맡는 역할이다. 재선의 이정문 의원은 변호사 출신으로 지난 21대 국회에서 민주당 정책위 상임부의장으로서 민생정책 개발에 힘써왔으며 민주당의 원내 소통부대표로 선임돼 당내외 화합과 국민 통합을 위해 활약했다.
이정문 의원은 "22대 국회 개원과 더불어 민생개혁 과제가 산적해 있는 시점에 중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민생회복지원급법, 노란봉투법, 전세사기특별법 등 민생개혁을 위한 당론법안 통과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펴 국민의 근심을 덜고 힘이 될 수 있는 정책실현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교수·전공의 "의대 오지 마"…수험생들 "그래도 최고"
- 여야, 제명에 고발까지…권익위 간부 사망에 신경전 '격화'
- '채상병 특검법' 딜레마 빠진 한동훈
- 지구당 부활해야 하나요?…원외 청년 정치인 이야기 들어보니
- [오늘의 날씨] 전국 '태풍 종다리' 영향권…흐리고 강한 비
- "찍다가 소름"…'신들린 연애', 차별화된 연프를 만들기까지[TF인터뷰]
- [트로트 한일 이색 협업②] "한국 관객 보면 능력 이상 하게 돼"
- 실적 '반토막' 한화생명…여승주 대표 3연임 여부 '촉각'
- [장병문의 경제살롱] OLED 기술도 중국 유출…법이 무섭지 않은 산업 스파이
- 갤러리아 신사업 이끄는 한화 3남 김동선…본업 경쟁력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