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최대 게임 전시회서 글로벌 신작 3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에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야심작의 출시 시점, 베타 테스트 기간 등 신작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넥슨은 20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는 '게임스컴 2024'의 전야제에서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 '아크 레이더스', '데이브 더 다이버' 등 글로벌 기대작 3종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잔’ 내년 상반기 출시 확정
‘아크 레이더스’ 등 일정·정보도
넥슨이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에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야심작의 출시 시점, 베타 테스트 기간 등 신작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넥슨은 20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는 ‘게임스컴 2024’의 전야제에서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 ‘아크 레이더스’, ‘데이브 더 다이버’ 등 글로벌 기대작 3종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카잔의 정식 출시 연도를 내년 상반기로 확정해 소개했다. 또 테크니컬 클로즈 베타 테스트(TCBT) 시점을 오는 10월 11일로 예고했다. 카잔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TCBT를 통해 기술 완성도를 검증하고 출시까지 완성도를 높여 스팀 등 PC 플랫폼,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 플랫폼에서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TCBT는 오는 10월 11일부터 콘솔 플랫폼인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는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테스트 당일 메일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엑스박스를 통해 참여할 경우 테스트 시작 시점에 엑스박스 인사이더에서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카잔의 새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가늠할 수 있는 서사와 강렬한 전투 장면을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주인공 카잔의 과거를 암시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카잔과 ‘블레이드 팬텀’의 액션 공방 등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창, 대검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공격 패턴을 선보여 현장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넥슨의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3인칭 슈팅 신작 ‘아크 레이더스’도 글로벌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테스트는 오는 10월 24~27일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역동적인 전투 등이 소개됐다. 아크 레이더스는 공상 과학을 소재로 한 PvPvE(유저·환경이 동시 대립하는 구도) 형식의 익스트랙션 슈터로, PC·콘솔 플랫폼에 유료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규 협업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인디 게임인 ‘포션 크래프트’, ‘발라트로’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북미 싱어송라이터이자 크리에이터인 ‘Mxmtoon’이 게임 내 NPC(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10월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돈가스에서 2㎝ 머리카락 나왔다” 주장에…‘환불 거부’한 사장님, “내 머리카락은 3㎜”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평점 5점 만점에 4.9점…성시경의 ‘경탁주 12도’, 또 완판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진짜 게임 시작” ‘오겜2’ 456번 성기훈 12월 귀환 효과…새 역사 쓴 ‘이 주식’ [투자360]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
- ‘음주운전’ BTS 슈가, 추가 의혹 제기…이번엔 ‘번호판 미부착·보험 미가입’?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
- 안세영, 배드민턴協 조사 응하지 않기로…나주시 “안세영 용기,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