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 보면서 힘낼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아나운서 김민지가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했다.
21일 김민지는 자신의 채널에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박지성과 찍은 애틋한 부부 사진과 함께 아이들의 뒷모습이 담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지과 박지성은 넓은 들판에서 하얀 드레스 코드를 선보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김민지와 박지성은 2014년에 결혼해 2015년 딸을 얻었으며 3년 후 아들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전 아나운서 김민지가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했다.
21일 김민지는 자신의 채널에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박지성과 찍은 애틋한 부부 사진과 함께 아이들의 뒷모습이 담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지과 박지성은 넓은 들판에서 하얀 드레스 코드를 선보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이들의 자녀들이 곁에서 뛰노는 사진도 함께 올리며, 화목한 가정임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과 함께 김민지가 남긴 코멘트도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김민지는 "참 더운 때 결혼했지"라며 "지금 보면 귀엽기만 한 나이에 우리가 함께 겪은 일들 중에는 당연히 웃는 일도 있고 운 일도 그래"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10년이라는 세월이 대단치는 않아도 긴 시간이라고 할 만은 하니까"라며 "지금까지 그랬듯 면류관도 가시관도 쓰겠지만 당신이 그저 매일 보여주는 모습으로 나와 우리 아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사람이라는 걸 잊지 말아줘. 나는 그런 당신을 보면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힘을 낼거야"라고 박지성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대중은 "글보고 왜 나 눈물나?", "우리 지성이형 역시 시야가 좋아", "시간 정말 빠릅니다. 또 10년 후에는 어떤 모습일 지 설레고 기대가 되어요", "너무 사랑이 넘치는 가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지와 박지성은 2014년에 결혼해 2015년 딸을 얻었으며 3년 후 아들을 낳았다. 이들은 해설위원 박문성을 통해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김민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
- 장근석, 갑상선 암 투병 고백 "1년 전 진단, 최근 수술 잘 마쳐" (나는 장근석)
- 서정희 "♥김태현에 프러포즈 받았지만…10년 지켜볼 것" ('동치미')
- 이준, 산다라박과 열애설 소환에 "주변에서 그림체 어울린다고..." (전참시)
- 유승우 "9월 2일 입대...윤상이 생방송 중 입대 소식 알려" ('라디오쇼')
- 박수홍 "가족 분쟁으로 30kg 빠지고 자연임신 실패, 시험관 성공하고 펑펑 울어"('슈돌')
- 최준석 아내 "살던 집도 내준 바보 남편.. 20억 사기 당하고 지금까지 빚 갚아"('이혼')[종합]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