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거미, 모두가 기다린 첫 동반 예능…러브스토리→듀엣 무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가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신인가수 조정석'에서는 조정석과 거미의 러브스토리 비하인드, 음악으로 교감하는 일상부터 첫 듀엣 무대까지 담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가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배우 조정석의 오랜 꿈을 향한 도전이 유쾌한 웃음 속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정상훈, 문상훈, 아이유, 박효신, 다이나믹듀오, 김이나,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 공효진 등 조정석의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드림메이커 라인업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아냈다. 신인가수 조정석이 음악적 색채를 찾아가는 100일 간의 치열하고도 감동적인 여정에 힘을 더할 '드림메이커'들의 활약은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조정석의 아내인 거미의 지원사격은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모두가 기다린 조정석과 거미의 첫 동반 예능 출연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거미는 조정석의 꿈을 향한 도전에 그 누구보다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 음악계 선배이자 조정석의 '원앤온리' 뮤즈인 그가 신인가수 조정석에게 어떤 음악적 영감을 선사했을지 궁금해진다.
조정석 역시 "저의 작업들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며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더 열심히 해봐'라고 한 거미 씨의 조언이 가장 큰 힘이 됐다"라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그런 가운데 21일 공개된 사진 속, 무대에 함께 오른 조정석과 거미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의 기타 연주에 맞춰 열창하는 신(神)인 가수 거미. 보기만 해도 설레는 두 사람의 색다른 듀엣 무대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로에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해 보이는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샷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인가수 조정석'에서는 조정석과 거미의 러브스토리 비하인드, 음악으로 교감하는 일상부터 첫 듀엣 무대까지 담길 예정이다.
[사진제공=넷플릭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혜리, '빅토리' 흥행 부진에 밝힌 속내 "자꾸만 울게 된다"
- 송중기X천우희, 서로의 첫사랑 된다…'마이 유스' 출연 확정
- '서울의 봄' 천만 주역, '베테랑2'로…황정민X정해인, 제대로 만났다
- '돌싱포맨' 최여진 "7살 연상 '키다리 아저씨'와 연애 중" 깜짝 고백
- '행인 폭행 혐의' 래퍼 산이 "피해자 뵙고 용서 구하고 싶다"
- '영재발굴단' 산골 문학소년, 성인된 놀라운 근황…"모델 준비 중"
- '동상이몽2' 서장훈, "아들 낳게 된다면 내 삶 포기하고 나보다 뛰어난 선수로 키우고 싶어"
- "이거 마시면 20년 더 함께"…천우희, 데뷔 20주년 맞아 팬들에 '역조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