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4 송도맥주축제’ 참여…다양한 맥주·하이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송도맥주축제에서 '청정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 등 다양한 맥주와 하이볼이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맥주축제로 자리 잡은 송도맥주축제에 테라·켈리를 포함한 다양한 맥주를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무더운 올해 여름 소비자들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송도맥주축제에서 ‘청정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 등 다양한 맥주와 하이볼이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4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4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페스티벌 포 올’(A Festival For All)을 주제로 먹거리·볼거리 가득한 문화축제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먹거리, 다채로운 음악·예술 공연, 매일 밤 펼쳐지는 불꽃 쇼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인기 맥주를 포함해 총 9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라거맥주로 자리 잡은 테라와 부드러운 첫 맛과 강렬한 끝 맛이 특징인 켈리가 축제를 더욱 시원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린 이치방’ ‘쿠퍼스 페일에일’ ‘쿠퍼스 스타우트’ 등 다양한 맛의 맥주도 제공돼 소비자 만족감을 충족 시킬 예정이다.
맥주 외에 사이다(사과 발효주)인 ‘써머스비 애플’과 ‘써머스비 망고라임’, 스카치 위스키 ‘커티삭’ 하이볼, 일본 인기 상품인 ‘나모나키 메이슈’ 하이볼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축제 기간 내 행사장 곳곳에 포토존과 쏘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켈리네컷 스티커 사진 찍기, 테라 타투 스티커 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부스도 운영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맥주축제로 자리 잡은 송도맥주축제에 테라·켈리를 포함한 다양한 맥주를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무더운 올해 여름 소비자들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포함 42명 살해·유기” 연쇄살인 용의자, 감방 쇠창살 끊고 도주
- “엘베없는 5층서 반품, 컴퓨터 든 상자 던지듯 ‘쾅’ 택배기사”…온라인서 논란
- 117세 세계 최고령 ‘슈퍼 할머니’ 눈 감았다…전날 임종 예감 글 남기기도
- 돈 받고 ‘노출 사진’ 올린 올림픽 스타들…“생계 위한 선택”
- 가정집에서 설거지하다 벼락맞아… 사고 여성 ‘십년감수’ (영상)
- 인천 유명 대학에서 여대생 성범죄…1000명이 돌려봤다
- 김완선 “10대부터 밤일…친이모가 13년간 가스라이팅”
- “고양이에게 21억 유산 상속”…이런 사람 늘고 있다
- [속보]대통령실 “예방 조율했지만 축하난 몰랐다? 궤변”…‘이재명 축하난’ 진실공방
- [속보]출근길 ‘물폭탄’ 던지고 가는 태풍 종다리…‘최대 100㎜’ 수도권 호우특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