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웨이티켓스튜디오, '미드나잇워커스' 게임스컴2024 새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는 독일 '게임스컴 2024'에서 '미드나잇워커스(The Midnight Walkers)' 출품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23일까지 열리는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게임 신규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알린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는 독일 ‘게임스컴 2024’에서 ‘미드나잇워커스(The Midnight Walkers)’ 출품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23일까지 열리는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게임 신규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알린다고 설명했다.
‘미드나잇워커스’는 다양한 테마의 멀티플렉스 빌딩에서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PVPVE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로, 제한된 공간에서 긴장감과 전략을 활용한 플레이와 전리품 획득의 재미요소를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신규 영상에는 고립된 공간에서 좀비들의 공격으로 수직으로 조여오는 긴장감을 빠른 속도로 묘사하며, 빌딩 각 층마다 무작위로 시작되는 스쿼드와 시간이 지나면서 폐쇄되는 층을 피해 생존하는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담고 있다.
특히 ‘어썰터’, ‘크로우’, ‘트랩퍼’, ‘바텐더’ 등 4종 이상의 클래스로 다양한 메타 플레이를 구현했으며, 클래스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 뿐 아니라 무기와 특전 세팅에 따라 이색적인 스타일의 플레이도 가능하도록 했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이번 ‘게임스컴 2024’ 출품 이후 완성도를 높여 오는 10월로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PC-콘솔 신작, 게임스컴2024 출전...해외팬 눈도장 찍나
- 위믹스 재단, '매드엔진' 40 원더스 합류 발표
-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길드 망토-신규 길드 던전 업데이트 예고
- 크로마 합류에 매드엔진 투표까지...위믹스 '40원더스' 확보에 총력전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개발사 매드엔진 지분 추가 확보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세네…8만2천 달러도 돌파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