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기간제 직원 블라인드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주도시공사는 인력공백 해소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기준에 따라 공개경쟁 채용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기간제 10명(수영강사 6명, 수영안전가드 1명, 수영장시설관리 3명)이다.
특히 수영장시설관리는 고령친화 직종으로 보일러 업무가 가능한 자로 공고일 기준 만60세 이상 만65세 이하의 고령자가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주=뉴시스] 이준구 기자 = 여주도시공사는 인력공백 해소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기준에 따라 공개경쟁 채용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기간제 10명(수영강사 6명, 수영안전가드 1명, 수영장시설관리 3명)이다. 특히 수영장시설관리는 고령친화 직종으로 보일러 업무가 가능한 자로 공고일 기준 만60세 이상 만65세 이하의 고령자가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도시공사 홈페이지(www.yeojuuc.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26일부터 9월2일 오후 6시까지 여주도시공사 경영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을 실시, 9월1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ale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