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SPYDER), 쾌적한 러닝 라이프 위한 러닝 슈즈 MX DAB 출시

강석봉 기자 2024. 8. 21.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뛰어난 쿠션감으로 데일리 러닝에 적합한 러닝 슈즈 MX DAB을 출시했다.

최근 러닝을 즐기는 러닝 비기너들이 늘어나면서 푹신한 쿠션감과 안전한 접지력을 가진 러닝화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스파이더의 MX DAB 은 맥스 쿠셔닝 러닝화로 부드럽고 푹신한 폼이 충격을 흡수하고 높은 에너지 복원으로 반발 탄성이 뛰어나 지면을 힘차게 딛고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와이드한 미드솔 디자인은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시켜 안정감이 뛰어나 쉽고 재미있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발 뒷꿈치와 신발을 밀착시키고 힐 슬립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이더의 새로운 힐 구조는 발과 러닝 슈즈의 일체감을 높여 데일리 러닝을 즐기는 캐주얼 러너와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컴포트 시커들에게 뛰어난 핏팅감을 제공한다.

MX DAB에 사용된 휘슬링폼은 친환경적인 공정으로 제작되었으며, 폼 성형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마블링 텍스처 스킨은 디자인 요소로 매력을 더했다.

스파이더는 관계자는 “MX DAB을 통해 누구나 함께 달릴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의 경험을 제안한다”라며 “스파이더의 러닝화로 편안하고 쾌적한 러닝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MX DAB은 스파이더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 오프화이트, 라이트민트 컬러로 출시되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