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결혼 10주년…"당신 보며 힘낼게" 뭉클한 자축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21일 김민지는 자신의 SNS에 박지성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10주년을 기념하는 글을 남겼다.
한편 김민지와 박지성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21일 김민지는 자신의 SNS에 박지성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10주년을 기념하는 글을 남겼다.
김민지는 "참 더운때 결혼했지.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뭘 알았지 싶은, 지금 보면 귀엽기만 한 나이에. 우리가 함께 겪은 일들 중에는 당연히 웃은 일도 있고 운 일도 있고 그래. 10년이라는 세월이 대단치는 않아도 긴 시간이라고 할 만은 하니까"라며 결혼 소회를 밝혔다.
이어 "또 이런일 저런일을 겪겠지, 우리가 함께하기로 한 것이 인생인 덕분에 말이야. 지금까지 그랬듯 면류관도 쓰고 가시관도 쓰겠지만 당신은 그 어떤것 때문도 아닌 그저 매일 우리에게 보여주는 모습으로 나와 우리 아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줘. 나는 그런 당신을 보면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힘을 낼거야. 우린 잘 살아갈거야"라고 남편 박지성을 향한 애정과 존경을 표했다.
한편 김민지와 박지성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김민지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조정석♥거미와 초밀착 사진 공개 '결혼 이후 처음' (신인가수 조정석)
- '쇼미더머니' 제작진 돌아왔다…'랩:퍼블릭' 10월 티빙 공개
- 김보라,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몰입감 높인 '키포인트' 역할 톡톡
- 풍자 "배달비+외식 비용 1억 원 근접"→김국진 "난 5만 원"(라스)
- 허니제이 "박재범 댄서 제외된 후 눈물…직장 잃은 느낌" [소셜in]
- '행복의 나라' 유재명, 박하선·김영철 만난다…'씨네타운'·'철파엠' 출격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