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그룹웨어 하이웍스, 상반기 전년 대비 매출 15%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라우드 전문기업 가비아(079940)는 자사 그룹웨어 하이웍스가 올 상반기에도 신규 고객사를 확대, 전년 동기 대비 관련 매출이 15%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웍스는 신규 고객사는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고, 동시에 지난 6월 기준 하이웍스 모바일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15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클라우드 전문기업 가비아(079940)는 자사 그룹웨어 하이웍스가 올 상반기에도 신규 고객사를 확대, 전년 동기 대비 관련 매출이 15%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웍스는 신규 고객사는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고, 동시에 지난 6월 기준 하이웍스 모바일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150만 건을 돌파했다.
가비아의 하이웍스는 전자결재, 기업메일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그룹웨어다. 주 52시간 근무관리, 전자계약, 연차 촉진 등 인사관리 기능뿐 아니라 세금계산서, 법인카드 관리, 거래처 관리 등 회계 기능을 제공한다. 또, 메신저, 업무 관리 등 협업 기능도 갖췄다.
이정환 가비아 하이웍스사업팀 이사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기능들로 고객과 시장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편의성과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車 번쩍 들어 360도 회전, 2분이면 OK…발레파킹, 로봇이 해준다
- "축구선수였으면 알텐데" 처음 본 여성에 '사커킥', 재범 우려에도...
- 물폭탄 몰고온 태풍 '종다리'…무더위·열대야는 안 끝난다
- "가위 사라졌다" 보고에 마비된 日홋카이도 공항…237편 결항·지연
- 서울 생숙 첫 용도변경 나왔다…가슴 쓸어내리는 롯데건설
- "맞벌이 최대 330만원 환급" 근로장려금 미신청 25만 가구
- 20년 전 가수가 아이돌 제치다니…틱톡서 뜨면 '대박'
- "뽀뽀나 하자" 엉덩이 톡톡…국대 前감독 강제추행 '유죄' 확정
- "여성 42명 살해" 케냐 연쇄살인범, 감방 쇠창살 끊고 도주
- 풍자 "배달비로 1년에 3천만원 이상 써…외식 비용 합치면 1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