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유튜브·BJ로 활동 재개 "많은 응원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인터넷 방송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최근 권민아 공식 팬카페에는 '권민아 2024 활동 계획 안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20212년 그룹 AOA로 데뷔한 권민아는 드라마 '추리의 여왕', '모던파머' 등에 출연, 배우로서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권민아 공식 팬카페에는 '권민아 2024 활동 계획 안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권민아 측은 "권민아는 올해 유튜브와 인터넷 방송으로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민아 역시 SNS에 해당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20212년 그룹 AOA로 데뷔한 권민아는 드라마 '추리의 여왕', '모던파머' 등에 출연, 배우로서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2019년 팀 탈퇴 후 그는 이듬해 멤버 지민에게 11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논란의 여파로 지민도 팀을 탈퇴했다.
최근에는 5000만원 상당의 중고 거래 사기 피해를 입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익명으로 남성과 채팅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1500만원의 사기 피해를 입었다고 고백했다. 고수익 아르바이트 사기 피해 사건으로 경찰이 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사랑에 빠져 이민 고민 "그분은 몰디브에" - 스타뉴스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노출 막으려 '이것'도.. - 스타뉴스
-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고백 "수술 잘 마쳐" - 스타뉴스
- 블핑 리사, 재벌 2세랑 열애설 후..명품백도 급 달라 - 스타뉴스
- 47kg 최준희 "2번째 바프 성공적" 노출도 과감하네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