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용, 가슴 아픈 사연..“생후 6개월에 첫 아이 떠나보내” (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한용이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정한용이 출연한다.
저녁 식사 내기를 걸고 박원숙과 정한용을 필두로 팀을 나눠 승리를 다짐한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정한용과의 하루는 8월 22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원숙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정한용이 출연한다.
▶화천 일일 가이드 정한용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에서 배우 정한용이 자매들과 만난다. 유람선을 타고 파로호를 만끽하고 평화의 댐을 방문하는 등 명소를 방문한 자매들을 위해 일일 가이드로 나선 정한용은 화천 박사 면모를 보이는데, 이에 혜은이로부터 "화천 출신이느냐"는 오해를 받을 정도였다고. 또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동문서답하거나 마이웨이식 토크로 예상치 못하게 자매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토크 불도저' 모습을 보여 준다. 한편, 정한용은 오랜만에 만난 자매들과 회포를 풀던 중, 과거 생후 6개월에 첫 아이를 떠나보내야만 했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파묘> 속 한 장면?!
다음으로 12만 평의 면적에서 약 30가지의 산약초가 심어진 마을을 방문한다. 정한용은 그중 삼지구엽초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는데, "술에다 담그면 어때요?"라고 본심을 밝히며 주당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후에도 삼지구엽초를 손에 꼭 쥐고 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어서 영화 <파묘>를 떠오르게 하는 삽질의 현장이 펼쳐지는데, 정체는 바로 편백나무 톱밥 발효 사우나! 얼굴만 빼고 온몸을 덮는 사우나에 나선 박원숙와 안문숙이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정한용은 오디션 합격 비하인드부터 데뷔작 드라마 <욕망>에서 배우 장미희와 연기하며 놀라고 미안했던 심정을 털어놓는다. 게다가 전성기 시절 정한용이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로 뽑혔던 비결이 공개된다.
▶승부욕에 불탄 정한용의 골프 코칭
북한강의 뷰가 펼쳐진 파크 골프장을 찾은 정한용과 자매들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저녁 식사 내기를 걸고 박원숙과 정한용을 필두로 팀을 나눠 승리를 다짐한다. 특히 승부욕이 폭발한 정한용은 같은 팀인 혜은이와 안소영에게 밀착 코칭에 들어간다. 과연 어느 팀이 우승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대결 후 식당 찾은 자매들과 정한용은 화천의 명물인 회, 구이, 매운탕으로 푸짐한 산천어 한 상 차림을 맛본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정한용과의 하루는 8월 22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한혜진 "촬영중 사랑 빠져 이민 결심, 이뤄지진 못했다"(한혜진)
- 이수근 ♥아내, '신장 투석→대퇴부 괴사' 고통에 "온전히 저를 돌보는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