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팬 미팅에 게스트 없다…우리끼리만의 행사로 기획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팬미팅 개최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21일 나영석 PD는 스포츠서울에 "백상을 타면 팬미팅을 하겠다는 공약이 커져서 여기까지 와버렸다. 팬미팅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생각해둔 계획은 아직 없다"라고 말했다.
에그이즈커밍은 지난 20일 십오야 공식 채널에 나영석 PD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미팅 개최를 공식으로 알렸다.
한편 나영석 PD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수상 공약으로 '고척돔 팬미팅'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나영석 PD가 팬미팅 개최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21일 나영석 PD는 스포츠서울에 “백상을 타면 팬미팅을 하겠다는 공약이 커져서 여기까지 와버렸다. 팬미팅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생각해둔 계획은 아직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게스트는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 소소한 우리끼리만의 행사로 기획하고 있다. 오해 없으시게 향후 라이브로 다시 설명해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그이즈커밍은 지난 20일 십오야 공식 채널에 나영석 PD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미팅 개최를 공식으로 알렸다.
에그이즈커밍은 “에그고 전설의 선배들을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방송부나일석’, ‘밴드부나이석’, ‘미술부나삼석’, ‘운동부나사석’이라고 설명했다. 공지에 따르면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 - 나영석 첫 번째 팬미팅’은 10월 5일 명화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팬미팅 소식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티켓팅 치열하겠다”, “함께 나올 게스트도 기대된다”, “솔직히 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수상 공약으로 ‘고척돔 팬미팅’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실제로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을 수상을 한 나영석 PD는 “현실적인 공간을 찾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2층 투신하고 기억 못해...“모두 잃었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10년만 썸’ 예지원 ♥7세 연하 무용가에 “내가 여자로 보이세요?” 떨리는 고백 (여배우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