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5점 만점에 4.9점…성시경의 ‘경탁주 12도’, 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주가 성시경의 '경탁주 12도'가 공식몰에서의 판매와 동시에 또 완판됐다.
21일 성시경의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에 따르면 '경탁주 12도'는 지난 20일 오전 11시부터 새 단장한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 오픈되자마자 초도 물량 전체가 초고속 매진되는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애주가 성시경의 ‘경탁주 12도’가 공식몰에서의 판매와 동시에 또 완판됐다.
21일 성시경의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에 따르면 ‘경탁주 12도’는 지난 20일 오전 11시부터 새 단장한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 오픈되자마자 초도 물량 전체가 초고속 매진되는 완판 기록을 세웠다.
‘경탁주 12도’는 지난 2월 론칭 이래 줄곧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공식몰에선 회원 가입시 필요한 성인 인증을 1회로 줄여 소비자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절차를 줄였다. 신규 구매자는 물론 기존 구매자 모두 상세페이지 내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도록 조치, 구매 과정의 일원화를 꾀하는 등 소비자 중심 서비스로 전면 개편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게다가 이번 공식몰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서울, 인천, 경기 등 일부 지역은 새벽배송으로 보다 빠르고 신선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성시경은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 ‘경(璄)’을 론칭, 첫 주류 브랜드로 내놓은 ‘경탁주 12도’로 국내 대표 주류 품평회인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_탁주_생막걸리_전통주류부문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기존 탁주들과 달리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아 묵직하고 탄산 없는 고도수 막걸리로 구매한 고객들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 중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신동엽 “중2 아들에 조기 성교육, 우리나라 콘돔 사용률 꼴찌"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
- [영상] 자는데 호텔 문열고 벌컥…‘야생 불곰 침입’ 일촉즉발 순간 봤더니
- ‘음주운전’ BTS 슈가, 추가 의혹 제기…이번엔 ‘번호판 미부착·보험 미가입’?
- 기내에서 女 승객 향해 소변...전 NFL 선수 충격 난동
- 안세영, 배드민턴協 조사 응하지 않기로…나주시 “안세영 용기, 응원한다”
- "우리에게 이런 일이 있어?"…40년 복 없던 부부 21억원 복권 당첨
- “경찰학교 학생, 카풀 금지” 논란에…고개 숙인 충주맨 “진심으로 사과”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 용서했다…“아이들 위해, 남편 비난 자제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