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에이리언’ 1위 굳건[MK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아온 할리우드 레전드 시리즈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박스오피스 왕좌를 지켰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은 전날 4만 9967명을 동원했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2위는 '필사의 추격'(9.3%), 3위는 '에이리언: 로물루스'(8.9%)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은 전날 4만 9967명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수는 80만 3715명이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조정석의 ‘파일럿’은 2위를 유지했다. 같은 날 3만 7134명의 관객이 찾아, 누적 관객수는 396만 4095명이다.
3위는 故이선균의 유작이자 조정석의 또 다른 신작 ‘행복의 나라’다. 2만 3334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 관객수는 49만 5551명이다. 영화의 손익분기점은 약 270만이다.
그 뒤로 4위는 ‘트위스터스’, 5위는 ‘빅토리’였다.
한편, 이날 오전 9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26.5%로 여전히 압도적 1위다. 2위는 ‘필사의 추격’(9.3%), 3위는 ‘에이리언: 로물루스’(8.9%)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새 시작...피프티 피프티, 선공개곡 티저 모션 공개 - 스타투데이
- ‘한일톱텐쇼’ 손태진 1위 트로피, 미라이에게 뺏겼다 - 스타투데이
- ‘개소리’ 이순재, 말 통하는 개와 특별한 수사 공조 - 스타투데이
- 송중기·천우희, 서로의 첫사랑이었다…‘마이 유스’ 출연 확정 - 스타투데이
- ‘커피프린스 1호점’ 故이언, 사망 16주기 - 스타투데이
- “18살 자폐 아들 있어”…오윤아, 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소개팅 - 스타투데이
- 스테이씨, 오늘(21일) 日 네 번째 싱글 발매 - 스타투데이
- 뉴진스, 휴식기에도 ‘슈퍼내추럴’ 등 美 빌보드 장기 집권 - 스타투데이
-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시즌2 안 만든다” - 스타투데이
- BTS 지민, 美 빌보드 4주 연속 차트인…스포티파이 1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