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결혼 10주년 자축 “당신을 보며 힘을 낼 거야”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8. 21.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성 아내 김민지가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김민지는 21일 자신의 SNS에 박지성, 그리고 두 아이와 함께 찍은 '10주년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전 SBS 아나운서 출신 김민지는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박지성과 지난 2014년 7월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박지성 아내 김민지가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김민지는 21일 자신의 SNS에 박지성, 그리고 두 아이와 함께 찍은 ‘10주년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서로의 손을 꼭 잡고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지성 부부의 모습과 부부가 끌어안고 두 아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민지는 “참 더운 때 결혼했지.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뭘 알았지 싶은, 지금 보면 귀엽기만 한 나이에. 우리가 함께 겪은 일들 중에는 당연히 웃은 일도 있고 운 일도 있고 그래. 10년이라는 세월이 대단치는 않아도 긴 시간이라고 할 만은 하니까”라며 결혼 생활을 돌아봤다.
이어 그는 “또 이런 일 저런 일을 겪겠지. 우리가 함께하기로 한 것이 인생인 덕분에 말이야. 지금까지 그랬듯 면류관도 쓰고 가시관도 쓰겠지만 당신은 그 어떤 것 때문도 아닌 그저 매일 우리에게 보여주는 모습으로 나와 우리 아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줘. 나는 그런 당신을 보면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힘을 낼 거야. 우린 잘 살아갈 거야”라며 남편 박지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전 SBS 아나운서 출신 김민지는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박지성과 지난 2014년 7월 결혼했다. 현재 두 사람은 영국 런던에서 거주 중이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민지는 개인 유튜브 채널 ‘만두랑’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성형 고백’ 강예원, 청순 미모 되찾았네 [DA★]
- 신수지, 아슬아슬한 한 뼘 비키니…군살 제로 [DA★]
- ‘23억 자산가’ 된 김경진, 부동산 필살기 공개 (소금쟁이)
- 한혜진, 엄마가 반대한 연인 있었다 “6개월간 냉전…” (연참)
- 나비 “소중한 내 아가, 우리 별이 하늘나라 잘 갔겠지…”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