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을 좋아하세요? [대도시의 사랑법]

김지우 기자 2024. 8. 21.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도시의 사랑법'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대세 배우 김고은과 뉴페이스 노상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특별한 앙상블을 엿볼 수 있는 스틸 6종을 공개했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이날 공개된 찐친 케미 스틸은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넘나드는 두 인물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솔직하게 사랑하고, 후회없이 즐기는 것에 누구보다 진심인 재희 역 김고은과 학업에도, 여자에도 흥미가 없는 흥수 역 노상현은 둘도 없는 찐친 케미로 올가을 극장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대도시의 사랑법'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캠퍼스 생활부터 쇼핑, 술자리까지 모든 순간을 공유하며 서로의 사랑법을 위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두 사람은 연애관 빼고 모든 라이프 스타일이 딱 맞는 친구로서 지금껏 본 적 없는 특별한 앙상블을 완성할 예정이다.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으로 기대감을 더하는 '대도시의 사랑법'은 오는 10월 2일 극장 개봉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