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구의회, 을지연습 종합상황실 격려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 중구의회가 20일 중구청에서 진행 중인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찾아 훈련에 참여하고 있는 공무원과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오은규 의장은"을지연습은 국가적 비상상황에 대비한 위기대응능력을 기르기 위한 중요한 훈련인만큼, 공직자분들은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임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을지연습은 전쟁, 테러 등 국가비상사태와 각종 재난상황에 대한 대응능력을 숙지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종합훈련으로 올해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대전시 중구의회가 20일 중구청에서 진행 중인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찾아 훈련에 참여하고 있는 공무원과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에는 김옥향 부의장과 이정수 의회운영위원장도 동행해 훈련 현장에서의 노고를 치하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오은규 의장은“을지연습은 국가적 비상상황에 대비한 위기대응능력을 기르기 위한 중요한 훈련인만큼, 공직자분들은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임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을지연습은 전쟁, 테러 등 국가비상사태와 각종 재난상황에 대한 대응능력을 숙지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종합훈련으로 올해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문수 "젊은이들, 애를 낳아야지 개만 안고 다녀" 발언 논란
- '열심히 뛴' 신유빈 잠시 숨고르기 어깨 근육 미세 파열 1개월 휴식
- 신동엽 "중2 아들에게 콘돔 많이 사용해야 한다고 이야기해"
- 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 용서…"아이들 위해 결정"
- 70대 노인, 면사무소서 엽총 난사해 공무원 2명 살해…이유는 '이웃갈등' [그해의 날들]
- 덱스 "원래 비혼주의였지만…괜찮은 사람 만나면 결혼하고파"
- 초5 남아가 초1에게 "알몸 사진 보내줄 수 있어?"…학부모 "손발 떨려"
- 이수지도 당한 '분양사기'…"전재산 4억 날리고 월세 살아"
- '마약'한 서민재의 고백 "2층에서 투신했는데 기억 없어…가장 끔찍한 날"
- 신유빈-전지희 상대 브라질 선수 패배에도 박수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