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kg 요요' 풍자, 돈 얼마나 벌었길래 "배달+외식 비용에 1억 원 소비"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풍자가 "배달비로 1년에 3000만 원 이상 쓴다"며 남다른 '쩝쩝박사' 클래스를 자랑한다.
풍자는 "배달비로만 1년에 3.000만 원 이상 쓴다. 외식 비용까지 합치면 1억 원에 근접할 것 같다"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풍자가 "배달비로 1년에 3000만 원 이상 쓴다"며 남다른 '쩝쩝박사' 클래스를 자랑한다. 앞서 풍자는 지난 7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3년 전 40kg 정도 뺐었다"고 밝혔다.
21일 수요일 오후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박칼린, 서동주, 풍자, 엄지윤이 출연하는 '싱글 나이트 라이브'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튜브를 접수하고 예능 판까지 사로잡으며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은 풍자가 '라스'를 찾는다. 풍자는 "MBC에 입성하면서 원하는 걸 다 이뤘다"라면서도 "신인상을 받을 줄은 아예 몰라서 오히려 살이 더 찐 상태로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두 달 전 맞춘 드레스가 다 터져서 난감했다"며 시상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연예계 대표 덩치 캐릭터인 서장훈, 신기루, 이국주, 신동 등과 함께 프로그램했는데, 배달비 대결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했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풍자는 "배달비로만 1년에 3.000만 원 이상 쓴다. 외식 비용까지 합치면 1억 원에 근접할 것 같다"고 밝힌다. 반면 '소식좌' 김국진은 "나는 1년에 배달비로 5만 원 쓴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풍자는 '이 사람'이 집을 방문하면 하루 배달비가 80만 원은 기본이어서 라이더들 사이에서 소문이 난다고 밝혔는데, 죽었던 동네 경제도 살리는 풍자의 배달 메이트 정체가 궁금해진다.
'먹방 유튜버'로 활약 중인 풍자는 3년 차에 찾아온 위기를 고백하는가 하면, 로컬들의 '찐 단골' 맛집을 소개하는 데 따른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단골들이 아주 싫어한다. 심지어는 (식당) 근처를 걷기만 해도 욕을 하는 분도 있다"라고 밝힌다.
얼굴보다 몸으로 유명하다는 풍자가 '몸 인지도(?)'를 증명한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얼굴을 아무리 가려도 풍자인 사진에 모두가 웃음이 빵 터졌다고. 풍자는 '구라걸즈' 멤버인 신기루, 이국주와의 체형을 셀프 비교하는가 하면, 김민경에 대해선 "저희한테는 핑클 수준이다"라며 거리를 뒀다. 그는 덩치 때문에 비좁은 공간에서 겪는 고충과 이를 이겨내는 노하우까지 공개한다.
풍자는 '덩치 이슈(?)'를 없애기 위해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며 "제일 효과를 본 다이어트는 이것"이라고 밝힌다. 이 다이어트로 최근 6~7kg 감량에 성공했다는데, 과연 어떤 다이어트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속신앙 러버' 풍자는 10년 전 유명한 작명가에게서 이름을 받은 사연을 밝혀 흥미를 더했다. 해당 작명가에게는 술자리에서 술을 마시고 이름을 지어주는 특징이 있는데, "언젠가 이 이름 때문에 돈을 엄청나게 벌 거다"라고 예언했다고. 풍자 본인 또한 꿈으로 랄랄의 임신까지 맞히는 등 예사롭지 않은 기운의 소유자임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풍자는 지난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고 펑펑 운 사연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인상을 받으면 웃을 일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는 풍자는 신인상 수상 후 아버지와 동생들로부터 받은 메시지에 만감이 교차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20년 만에 어머니의 산소를 찾은 이후 달라진 주변 반응을 밝혀 스튜디오를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죽었던 동네 경제도 살리는 풍자의 배달 메이트 정체와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후 달라진 근황 등은 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38세' 곽시양 "♥임현주, 너무 귀여워…늘어진 츄리닝 입은 모습에 꽂혔다" ('짠한형') |
- '고우림♥' 김연아가 오작교…비밀연애→결별→10년만에 결혼 골인('아빠하고') | 텐아시아
- 채정안·브라이언, 불화설터져('청소광') | 텐아시아
- [종합]"10대부터 밤일했지만 수입 0원" 김완선, 친이모에 13년간 가스라이팅 고백('4인용식탁') | 텐
- 공개 연애 한다더니…'45세' 오윤아, 현역 레이싱 모델이라 해도 될 듯한 과감한 자태 | 텐아시아
- '만두 맛집 사장' 김윤석, 건강 비결…새천년 건강체조('대가족') | 텐아시아
- 키스오브라이프→AB6IX·최예나, 오늘(15일) 'ENA 케이팝업 차트쇼' 출격 | 텐아시아
- 지안, 악플 테러 당하더니…♥창현과 2달 만에 결별했다 ('돌싱글즈6')[종합] | 텐아시아
- '마음고생 의혹' 곽튜브, 알고 보니 다이어트 중이었다…"헬쑥해져" 권은비 두둔 ('전현무계획') |
- [종합] 박나래, 썸 타던 기안84 두고 양세형과 핑크빛…"이성적 감정 느낀 적 없어?('홈즈')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