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트,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 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계좌로 9월 30일 내에 핀트 일임투자를 시작하고 10월 31일까지 운용을 유지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고객 개인의 투자 취향 및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핀트가 전개하는 모든 전략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 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계좌로 9월 30일 내에 핀트 일임투자를 시작하고 10월 31일까지 운용을 유지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입금 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을 지원한다. 지원금액은 많이 투자할수록 증가하며 최대 10만원까지 지급된다.
이벤트 추첨 대상에 해당하는 응모고객은 응모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전국 CU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을 제공하며, 핀트 플러스 20% 할인권도 추첨 대상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고객 개인의 투자 취향 및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핀트가 전개하는 모든 전략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단, 신규 고객의 경우 미국 투자 전략을 제외하고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8일 핀트 앱 푸시 메시지 및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금융 생활에서도 AI가 주축으로 자리 잡으며 건강한 투자 문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핀트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車 번쩍 들어 360도 회전, 2분이면 OK…발레파킹, 로봇이 해준다
- "축구선수였으면 알텐데" 처음 본 여성에 '사커킥', 재범 우려에도...
- 물폭탄 몰고온 태풍 '종다리'…무더위·열대야는 안 끝난다
- '원 페달' 혼동했나…테슬라 돌진 사고에 60대 운전자 '급발진' 주장
- 첫 美여성 대통령 기대감?…해리스, 女기부자 60% 달해
- '서울' '의대' 쏠림에…카이스트·포항공대마저 위험하다
- “지금이 기회”…‘매운맛’에 달려드는 개미들
- "여성 42명 살해" 케냐 연쇄살인범, 감방 쇠창살 끊고 도주
- “신청 방법 몰라서”…근로장려금 미신청 25만가구
- 절에서 '회초리' 2167대 때린 엄마…공시생 아들은 계속 빌었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