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으로 생존 경쟁…‘쇼미’ 제작진 만든 ‘랩:퍼블릭’ 10월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이상 힙합은 안 멋져"라 외치던 이찬혁의 외침을 철저히 깨부술 수 있을까.
래퍼들의 생존 경쟁을 담은 새로운 힙합 예능 '랩:퍼블릭'이 나온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제공 티빙, 제작 CJ ENM)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힙합은 안 멋져”라 외치던 이찬혁의 외침을 철저히 깨부술 수 있을까. 래퍼들의 생존 경쟁을 담은 새로운 힙합 예능 ‘랩:퍼블릭’이 나온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제공 티빙, 제작 CJ ENM)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은 ‘랩:퍼블릭’은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의 진수를 선사한다.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티빙과 손잡은 새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은다.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력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둠 속에서 빛을 뿜어내는 정팔면체 구조물의 웅장함 뒤로 모습을 드러낸 가면 쓴 래퍼들. 오직 ‘랩’을 무기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일 이들의 정체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랩으로 건설하는 단 하나의 사회’라는 내레이션에 이어진 거대한 성벽은 강력한 세계관의 리얼 힙합 서바이벌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10월 티빙에서 공개.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성형 고백’ 강예원, 청순 미모 되찾았네 [DA★]
- 신수지, 아슬아슬한 한 뼘 비키니…군살 제로 [DA★]
- ‘50세에 득녀’ 김범수, ‘아빠는 꽃중년’ 합류…딸과 일상 공개
- ‘23억 자산가’ 된 김경진, 부동산 필살기 공개 (소금쟁이)
- 한혜진, 엄마가 반대한 연인 있었다 “6개월간 냉전…” (연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