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권민아, 인터넷 BJ로 복귀…'지민 AOA 괴롭힘' 머리채 잡기 계속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인터넷 방송 BJ로 복귀한다.
최근 권민아 공식 팬카페에는 '권민아가 유튜브와 인터넷 방송으로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는 내용의 공지가 올라왔다.
수많은 논란 끝에 자숙을 선언했던 권민아는 최근까지도 지민을 언급하며 괴롭힘을 당했던 피해를 토로하고 있다.
그런 권민아가 BJ 복귀를 선언하면서 또 다시 지민을 언급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인터넷 방송 BJ로 복귀한다.
최근 권민아 공식 팬카페에는 '권민아가 유튜브와 인터넷 방송으로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는 내용의 공지가 올라왔다.
권민아 또한 자신의 개인계정에 해당 공지를 공유하며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라고 당부했다.
권민아는 2012년 AOA로 데뷔� '단발머리' '짧은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으나 2019년 돌연 탈퇴했다. 이후 2020년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했고 다른 멤버들은 방관자였다고 폭로해 파란이 일었다. 이 여파로 지민은 팀을 탈퇴했고 AOA도 활동이 중단됐다.
하지만 권민아 또한 지민에게 보냈다는 욕설 메시지와 스태프에 대한 갑질 대화록, 양다리 논란, 실내 흡연 논란 등이 잇달아 불거지며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
수많은 논란 끝에 자숙을 선언했던 권민아는 최근까지도 지민을 언급하며 괴롭힘을 당했던 피해를 토로하고 있다. 4년째 계속되는 지민잡기에 대중도 '이제는 그만 자기 인생 살았으면 좋겠다'며 안쓰러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그런 권민아가 BJ 복귀를 선언하면서 또 다시 지민을 언급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권민아는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집안의 가장이라 책임이 크다. 돈도 많이 벌어야 된다"며 "조만간 계약할 회사가 있다. 연예인이란 직업을 좋아한다. 나와 잘 맞는다"고 말한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동치미) [종합]
- 이수근 ♥아내, '신장 투석→대퇴부 괴사' 고통에 “온전히 저를 돌보는 중” 힐링 여행
- 강경준 불륜에 펑펑 울었던 장신영..분위기 확 바뀌어졌다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