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관리 비결은 발레! 군살제로 우아한 레깅스 핏 ‘감탄’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8. 21. 0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영이 군살제로 우아한 레깅스 핏 발레를 선보였다.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수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핑크빛 랩 탑과 라벤더색 쇼츠를 매치해 그녀의 슬림한 체형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수영은 베이지 컬러의 롱 재킷과 레깅스 팬츠를 선택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이 군살제로 우아한 레깅스 핏 발레를 선보였다.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수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수영은 게시물에 “반가워”라는 짧은 인사말을 덧붙이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수영이 군살제로 우아한 레깅스 핏 발레를 선보였다.사진=수영 SNS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핑크빛 랩 탑과 라벤더색 쇼츠를 매치해 그녀의 슬림한 체형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밝고 산뜻한 컬러 조합이 수영의 청순하면서도 활기찬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얀색 롱 슬리브 탑과 라벤더색 패딩 베스트를 입고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다.

수영은 핑크빛 랩 탑과 라벤더색 쇼츠를 매치해 그녀의 슬림한 체형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사진=수영 SNS
여기에 대비되는 블랙 플레어 팬츠를 매치해 수영의 다리가 더욱 길고 슬림하게 보이도록 스타일링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수영은 베이지 컬러의 롱 재킷과 레깅스 팬츠를 선택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그녀의 탄탄한 체형을 돋보이게 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수영은 최근 ENA 드라마 ‘남남’에 출연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수영의 섬세한 연기력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