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 신곡 ‘Paint this love’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 공개
JUN. K(준케이)가 신곡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의 라이브 클립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UN. K는 오는 26일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JUN. K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 신곡 사운드 일부를 미리 들어보는 무드 필름 등을 오픈하고 있다.
20일에는 ‘Paint this love’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 JUN. K는 화사한 꽃, 푸릇푸릇한 식물이 가득한 공간에 자리했다. 다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한 손을 뻗은 채 곡에 몰입해 노래를 하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특유의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 JUN. K가 생생하게 들려줄 신곡 라이브 클립을 향한 기대가 커진다.
‘Paint this love’는 지나간 아픔과 상처를 사랑으로 그려 덮어주겠다는 메시지의 곡으로 JUN. K가 작사에 참여한 로맨틱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일렉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짙어지는 감정선이 리스닝 포인트이며, JUN. K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감상을 선사한다.
JUN. K는 올해 4월 디지털 싱글 ‘Command C+Me (Korean Ver.)’(커맨드 씨 미 한국어 버전)을 선보인데 이어 약 4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최근에는 단독 공연을 통해 국내외 관객과 만나고 있다.
2월 일본 단독 콘서트 ‘BEST LIVE “Command C+NIGHT”’(베스트 라이브 “커맨드 씨 나이트”), 4월 국내 단독 공연 ‘2024 JUN. K CONCERT <Command C + You>’(<커맨드 씨 유>)를 개최했고 6월과 7월에는 일본과 북남미 4개 지역에서 단독 투어 ‘2024 JUN. K SUMMER ROOM TOUR’(서머 룸 투어)를 펼쳤다.
닉쿤, 우영과 함께 하는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오는 9월 7일~8일 일본 도쿄, 11월 6일 태국 방콕에서 ‘Premium Live 2024 [ENWJ]’(프리미엄 라이브 2024 [이엔더블유제이])를 열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JUN. K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는 8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