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따라불러요"… '사랑의 하츄핑' 싱어롱·GV 상영회
윤기백 2024. 8. 21.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누적 관객수 7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가운데, 개봉 3주차 특별상영회를 진행한다.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를 비롯 주요 극장에서 '싱 위드 하츄핑' 특별상영회를 개최한다.
'싱 위드 하츄핑' 특별상영회는 영화 상영 중 일어나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회차로, 일반영화 상영보다 조금 더 밝은 환경에서 진행하는 상영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처음 본 순간 난 빠져 버렸어~♬’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누적 관객수 7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가운데, 개봉 3주차 특별상영회를 진행한다.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를 비롯 주요 극장에서 ‘싱 위드 하츄핑’ 특별상영회를 개최한다. ‘싱 위드 하츄핑’ 특별상영회는 영화 상영 중 일어나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회차로, 일반영화 상영보다 조금 더 밝은 환경에서 진행하는 상영회다.
‘사랑의 하츄핑’ OST는 개봉 주 주요 음원 사이트 발매 후 멜론 기준 총 누적 감상 수 약 100만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극장에서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이번 기회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청량리 지점에서는 순차적으로 하츄핑 코스튬과 오리지널 로미 역의 가창 연기를 진행한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배우 송은혜가 무대인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같은 날 CGV 스타필드시티위례에서는 ‘하이파이브 핑터뷰’ GV를 진행한다. 주인공 하츄핑 코스튬이 등장하여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한 후 미니 퀴즈 GV 및 하이터치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금이 기회”…‘매운맛’에 달려드는 개미들
- 물폭탄 몰고온 태풍 '종다리'…무더위·열대야는 안 끝난다
- 역대급 더위 속 실적에 희비 갈린 ‘폭염 수혜株’
- HUG 매입 '역전세' 집주인, 빚 탕감 열린다…도덕적해이 논란
- “신청 방법 몰라서”…근로장려금 미신청 25만가구
- “남편, 16살 어린 알바생과 불륜해 이혼” 폭로에…되레 “고소” 협박
- 절에서 '회초리' 2167대 때린 엄마…공시생 아들은 계속 빌었다[그해 오늘]
- 결혼 망설이는 이유? 男 “경제적 여유 부족”…女 “필요성 못 느껴”
- 안세영, 대한배드민턴 협회 출석 연기…진상조사위 난항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광고·드라마서 곧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