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 화장품학부 재학생 대상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성공적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은 지난 7월 21일부터 7월 28일까지 화장품학부 재학생 9명을 대상으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대구한의대-호치민기술대 산학협력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구한의대와 호치민기술대 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 됐으며 학생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은 지난 7월 21일부터 7월 28일까지 화장품학부 재학생 9명을 대상으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대구한의대-호치민기술대 산학협력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구한의대와 호치민기술대 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 됐으며 학생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호치민기술대와의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화장품 제조 기술을 습득하고 Viet Beauty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또 베트남 현지 학생 대상 손소독제 실습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며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이오산업융합학부 3학년 송준호 학생은 "호치민기술대와 협력해 화장품 시제품을 만들고 현지에서 호치민기술대 학생들과 전공 및 문화 등 교류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고 했다.
대구한의대 화장품학과 박진한 교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다양한 문화와 산업을 이해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보건대, 한달빛 글로컬보건연합대학과 2024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양성 캠프 진행 '성료'
- 경주시의회, 2024 을지연습 종합상황실 점검 및 근무자 격려
- 국립안동대→국립경국대로 교명 바꾼 내년 신입생 수시모집
- 경주시, 제2회 추경 2조 840억원 편성…APEC 정상회의 준비에 중점
- 고령군, 제2회 추경예산 4979억원 편성
- 청도군, 2024 명품대구경북박람회 홍보관 운영
- 영덕군 7개 해수욕장 일제 폐장, 15만여명 인파 몰려
- [포토뉴스]롯데백화점 상인점, 춘천 감자밭 팝업 행사 진행
- 경일대-(사)한국인공지능기술산업협회, 업무 협약 체결
- 대경대, '제2회 총장배 전국 중·고교 골프대회' 세븐밸리CC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