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삼성전자 AI가전 3개 제품 최고보안등급 획득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자사 인공지능(AI) 가전이 글로벌 인증기관인 UL솔루션스가 실시하는 사물인터넷(IoT) 보안평가에서 최고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주거용 히트펌프 'EHS', 인덕션 레인지 '비스포크 슬라이드인 인덕션 레인지' 총 3개 제품이다.
앞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도 동일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삼성전자 AI가전 3개 제품 최고보안등급 획득
삼성전자가 자사 인공지능(AI) 가전이 글로벌 인증기관인 UL솔루션스가 실시하는 사물인터넷(IoT) 보안평가에서 최고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주거용 히트펌프 ‘EHS’, 인덕션 레인지 ‘비스포크 슬라이드인 인덕션 레인지’ 총 3개 제품이다. 앞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냉장고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도 동일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 도미노피자, 서울대어린이병원에 1억원 기부
■ 현대百 “추석前 협력사 결제대금 2133억 조기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 2133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 경기 침체와 함께 고금리·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자금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결제대금을 조기에 지급받는 중소 협력사는 현대백화점과 거래하는 2600여 곳을 비롯해 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L&C 등 13개 계열사와 거래하는 6900여 곳 등 총 9500여 곳이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